로펌소식

로펌소식각종 언론 매체에서 신뢰 받는 법무법인 법승은 사람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나아가고 있습니다.

미디어

조선대 경상대학, 약속 장학기금 기부식 가져

  • 2021-11-09 13:02:00

 

조선대학교 경상대학이 학생 스스로 목표를 계획하고 성취를 약속하는 장학금을 조성하고 기부식을 가졌다.

7일 조선대학교에 따르면 지난 3일 조선대학교 본관 2층 청출어룸(靑出於ROOM)에서 열린 기부식은 경상대학 교수 및 동문, 기업체가 참여해 총 5600만원의 장학기금을 조성, 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조선대학교 민영돈 총장, 경상대학 조승제 학장을 비롯해 경상대학 약속 장학기금을 후원한 총 15명의 기부자 중 ㈜강진맥우농장 장을재 대표, 법무법인 법승 광주분사무소 조형래 변호사, 우미건설 안항범 차장, ㈜지어드림 최병우 대표이사, ㈜디에스 손종남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학생들의 약속 장학기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경상대학의 위상을 키워 호남 최고의 사립대학 명성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조승제 학장은 "학생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들을 성취해 나가는데 약속 장학금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동문과 기업, 교수들이 함께 참여해 더욱 더 많은 장학기금이 지급돼 많은 학생들이 재정적인 어려움 없이 학업을 유지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돈 총장은 "장학혜택을 받은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성취해 더 나아가 다음세대로까지 뻗어나가는 장학기금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기부식이 밑거름이 되어 학생과 학교, 기업, 지역사회 발전까지 기여해 나가길 바라며 큰 뜻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경제학과, 경영학부, 무역학과로 구성된 경상대학은 1946년 개설 이래 2021년 현재까지 2만여명의 유능한 동문을 배출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법적 분쟁이 생기기 쉽다.

 

 

출처 : http://naver.me/FArsUgJb

게시글 공유
pic
실시간 전화상담

번호를 남겨주시면 빠른시간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 이름 *
  • 전화번호 *
    - -
(상세보기)
pic네이버예약 바로가기
pic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